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 셀레뷰 불가리안 로즈 광채 마스크!
여름에는 더운 날씨로 피부에 유분기가 많아 마스크팩을 잘 사용하지 않고 주로 수면팩(바르고 다음 날 세안하는 팩)을 사용했는데, 건조함을 느끼게 되어 마스크팩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구입한 마스크팩은 "셀레뷰 불가리안 로즈 광채 마스크"로 홈페이지에서는1 BOX 15,000원(5장)입니다.
**네이버 검색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토어팜도 있습니다.
이 마스크를 구입하게 된 이유는 친구의 추천이 있었고 생각해둔 마스크팩도 없었기에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빠른 편이어서 주문하고 제품을 받는 데까지는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패키지의 디자인처럼 불가리안 로즈의 싱그러움을 피부의 맑은 생기를 주고 반짝이는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팩이라고 합니다.
즉, 피부의 안색을 밝히고 수분감이 있는 마스크팩이라고 생각합니다.
셀레뷰 불가리안 로즈 광채 마스크의 큰 특징은 4가지로
첫 번째, 촉촉함과 윤기가 있는 불가리안 로즈 함유.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에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밝게 도와줍니다.
두 번째, 광채피부 표현.
다이아몬드 파우더 포함으로 화사한 광채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세 번째, 극세사 시트.
초 극세사 섬유로 피부에 밀착되어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네 번째, 스트레스 해소시켜주는 로즈향.
은은한 로즈향으로 지친 피부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줍니다.
** 여름철 마스크팩은 최소화!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날에는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하고 눈 주위 아이크림만 바른 후 마스크팩을 사용합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여러 단계의 화장품 사용으로 피부가 부담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최소화하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팩의 큰 장점은 마스크팩의 부드러움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드럽고 피부의 밀착이 잘 되어 흘러내리는 불편함이 없었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겔 또는 두꺼운 시트의 마스크팩은 수분감이 가득하다는 느낌과 답답함을 주기 때문에 "10분"이 되기 전에 떼 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셀레뷰 불가리안 로즈 광채 마스크는 답답함이 없이 부드럽고 밀착이 잘 되는 시트였습니다.
마스크팩을 하고 난 후에는 수분이 가득한 느낌보다는 부담 없이 무난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광채 피부 표현은 조금.. 어렵다는 생각이 들지만, 앰플은 가득 들어있기 때문에 얼굴, 목, 팔, 다리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패키지 밑 부분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마스크팩을 사용하기 전에 꼬-옥 유통기한을 확인하는 습관을 갖도록 노력하길 바라며, 제품 리뷰는 개인에 따라 느끼는 바가 다르기 때문에 저의 리뷰 포스팅은 참고만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화장품의 전성분에서 피부가 민감하게 반응하는 성분이 없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