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아이템/스트레스가 심한 날/이솝 Aesop Ginger Flight Therapy
디자인 프리랜서로 일을 하고 있는 저는 업무량이 많을 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자기 관리입니다.
스트레스를 받아도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노력하는 것 또한 자기관리에 포함되는 것이겠죠?
Aesop Ginger Flight Therapy 이솝 진저 플라이트 테라피
예전 해외여행을 갔을 때 지인 선물을 무엇을 살까 고민을 하다 이솝 매장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큰 부담이 없는 거 같아서 몇 개 줍줍 했었어요. 한국에 와서는 소품 박스에 넣어두고 잠시 잊고 있다가 최근에 생각이 나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너무너무 향이 좋고 힐링되는 기분이 들어서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오일인 거 같습니다.
Aesop
Ginger Flight Terapy
Roll au Gingembre pour Voyager
사이트에 검색해보니 "마음을 안심시키는 생강 뿌리, 진정을 위한 라벤더, 생기를 위한 제라늄이 어우러진 펄스 포인트 테라피." 이렇게 설명이 되어있네요.
사이즈는 파우치에 간단히 넣어 다니기 좋은 작은 사이즈여서 가방에 항상 넣어둡니다.
기분이 다운되거나 스트레스를 받아서 힘들 때 가볍게 목 뒤, 손목, 관자놀이 등 가볍게 발라주면 향이 전체적으로 돌면서 마음이 진정되고 릴렉스 되는 효과가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고 또 스트레스에 약하신 분들에게도 좋을 거 같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롤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오일이 쉽게 발리고 기분도 좋습니다.
10mL이지만 양이 적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오래오래 쓰실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안 받는 그 날까지! 파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