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호 암사 디저트 카페 추천, 롬콤 ROMCOM

by unfreelancer 2022. 2. 2.
반응형

카페투어가 유행하면서
골목 사이사이에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가 많이 생겼어요.

강동구에 20년 넘게 살면서
오? 이런곳에 카페가??
생각이 들 정도로 카페 찾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암사와 천호 사이, 강동 초등학교
뒷 골목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롬콤, ROMCOM

연휴가 시작하기 전, 평일 저녁에
찾아간 롬콤 카페는 작은 간판 조명이
켜져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물론, 길을 잘 알고 있는 저에게는
쉬웠지만 처음 방문하시는 분은
어려울 수 있으니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

ROMCOM
서울 강동구 천중로15나길 15 1층
http://naver.me/xFp1qTmN

ROMCOM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 · 블로그리뷰 24

m.place.naver.com

카페에 들어가면 딱! 보이듯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주문을 받으시는 바 테이블은
그냥 깔끔해요!

바닥 전체에 깔린 남색 카펫 또한
넘나 제 취향이에요-❤️

롬콤 카페의 큰 특징은
감각있는 소품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맘같아선 저도 똑같은 소품을
다 갖고 싶지만.. 텅장이 되겠죠?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음악선곡도 너무 좋아서
종종 책들고 찾아가고 싶을 정도로
조용하고 너무 좋았어요.

평일 저녁이라 저만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는데
디저트 맛집이라고 금방 소문나서
사람이 많아지면.. 넘 아쉬울 거 같네요.
그래도 지금 이 순간을 듬뿍 즐겼네요.

제가 앉아있던 소파에서 바라본
카페 전체 모습인데요,
실제로 방문했을 때는 아담한 카페에
소품 배치가 잘 되어있는 느낌이에요.

매장 입구에 오렌지 소파!
편해서 한 번 앉으면 일어나기 싫어요..
친구들이랑 수다떨기에도 굿!

그리고 불 멍때리기 좋은..

집에서 힐링이 필요할 때
이런 소품이 하나쯤 있었으면 해요.

롬콤 카페는 소품 구경만 해도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는..

라떼, 아메리카노, 브라운 치즈 크로플
17,500원!

브라운 치즈 크로플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브라운 치즈가 한 가득 뿌려주시는 곳은
여기뿐인듯! 디저트 맛집 인정합니당 :)

기분좋게 디저트 먹고
친구와도 좋은 시간 보내고 갑니당🥰
강동구 디저트 전문 카페

롬콤, ROMCOM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