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치아관리 물치실 구강세정기 아쿠아픽 AQ-230

by unfreelancer 2022. 8. 30.
반응형
치아관리 신세계!
물 치실 아쿠아픽 AQ-230

 

20대 중반에 치아교정을 하고

후반에는 양쪽 첫 번째 어금니 임플란트를

했기 때문에 치아관리에 진심인데요,

♡♡♡♡♡♡♡♡♡

 

특히, 임플란트 주위로 이물질이

많이 끼기 시작하면서

양치질을 열심히 해도 100% 제거하기가

참 어렵다는 것을 알았어요.

 

계속 방치하면 치석, 충치가 생기니까

하루빨리 구강세정기를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친동생이 먼저 사용하고 있어

구매하기 전에 물어봤거든요,

 

물을 이용해 치아 사이사이 작은 틈에

껴있는 이물질을 제대로 없애준다며~

꼭 양치하고 물 치실을 해야 속 시원하다고

극찬하니까 안 살 수가 없죠.

 

국내 유일하게 대학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이라고 딱- 쓰여있던데,

진짜 그럴까? 하는 작은 의구심도 들었지만

누전 판매량이 200,000대를 넘었다니

그만한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2020년 보건의료 빅데이터에 따르면,
치주질환 진료로 인한 병원 방문 1위

잇몸과 치아 사이에 있는 주머니 모양의 틈을

"치주 포켓"이라 불리는데,

여기에 음식물이 쌓이면서 치주질환이 발생해요.

양치질을 하고 나서도 치실을 이용해

남아있는 음식물까지 제거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치간칫솔을 사용할 때마다 잇몸에서 피가 나오고

또 사용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물 치실이 필요하겠구나! 했어요.

 

아쿠아픽 AQ-230 구성품은 매우 간단해요!

설명서, 본체, 제트 팁 2개, 충전 거치대

기계치인 저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었고요,

제트 팁이 2개나 들어있어서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고요~

설명서에 적힌 내용도 읽어보면,

 

1. 3가지 모드 맞춤형 구강관리

2. 200ml 대용량 물탱크, 간편한 물 리필

3. 0.6mm 초미세 물줄기

4. 무접점 충전방식

 

아쿠아픽만의 4가지 큰 장점이 있는데요!

실 사용은 어떨지 너무 궁금해서

택배 받자마자 뜯어봤어요 ㅋㅋㅋㅋ

역시, 택배는 행복이얏♡♡

 

 

제트 팁을 결합 시 분리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본체에 결합해요.

분리할 때도 결합할 때처럼

동일하게 버튼을 누르면 돼요!

 

물을 가득 채워 사용할 준비를 마칩니다!

 

곡선 라인으로 그립감이 좋아요.

터널 증후군이 있는 저에게는

조금.. 무겁고 불편했어요ㅠ

 

200ml 물이 들어가는데 당연히 무겁겠죠?

3가지 맞춤형 물줄기가 있는데,

Clean mode / Soft mode / Massage mode

나에게 맞춰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엔 잇몸이 조금 아파서 

Soft mode로 사용했더니 딱! 좋더라고요.

 

아쿠아픽 AQ230

양치질, 치아관리만큼은 자신 있었는데
아쿠아픽 한번 사용하고 깜짝..

잇몸 사이, 치아 맨 끝에 숨어있는

찌꺼기까지 케어를 할 수 있고

양치질만으로는 부족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잇몸이 약해서 치주염이 있는 어머니께도

선물을 해드려야겠어요~!

 

임플란트 하셨거나 교정기 하신 분들

꼭 사용하세요. 진짜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