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망설임없이 바로 구입! 바게트백 JW PEI Carly 새들백 (대박 착한 가격)

by unfreelancer 2020.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비가 많이 내리면서 피해를 입은 지역들이 있는데,

더 이상 피해가 없길 바라며 오늘은 최근에 구입한 가방을 리뷰하고자 합니다. 

 

평소에는 에코백을 애용하고 미팅이 있을 때에는 로서울에서 구입한 가죽 숄더백 을 이용합니다.

가지고 있는 가방이 몇개 없기 때문에 가까운 거리나 가볍게 나가고 싶을 때 가방에 대해 항상 고민이 있었는데, 우연히 JW PEI 한국 공식몰에서 세일 소식을 알게 되어 바로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가방은 "JW PEI Carly 새들백"으로 "바게트백"이라고도 합니다.

이 브랜드는 SNS광고에서 많이 봐왔던 가방 브랜드로 비건 가죽을 사용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비건 가죽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이 생겨 홈페이지에 확인해보니 플라스틱병을 재활용해 제작한 제품을 뜻하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가격 또한 부담이 없기 때문에 저와 같이 지갑이 가벼우신 분들에게 왕 추천합니다.

 

 

JW PEI Carly 새들백

최대한 실제 제품 색상과 비슷하게 사진을 찍기위해 어둡게 촬영하다 보니 화질이 안 좋은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색상과 매우 유사하기때문에 JW PEI Carly 새들백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JW PEI Carly 새들백은 숄더백으로 모양은 바이킹 모양의 둥근 라인이 큰 특징입니다. 

기본 사각, 원형의 가방을 가지고 있으시다면 이러한 모양의 가방도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받았을 때 가방의 모양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JW PEI Carly 새들백 부속품

사진과 같이 끈조절이 가능하지만 저는 제일 짧은 스트랩 길이로 조정했습니다. 

인조 뱀피 모양이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원형 고리, 지퍼 등 부속품의 컬러가 밝고 가벼워 보여 아쉬웠습니다. 조금만 톤 다운이 된 금속 부속품을 사용했더라면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질 수 있을 듯합니다. 

 

 

JW PEI Carly 새들백 수납공간

의외로 수납공간이 넉넉하여 핸드폰, 파우치 정도는 들어갈 크기입니다. 

공간의 크기를 보여드리기위해 작은 책 한 권을 넣어봤는데 무리 없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사진 상에는 보이지 않지만 지퍼 수납, 오픈 수납 각 1개씩 더 있어서 저와 같이 잡동사니 다 들고 다니는 사람에게 추천입니다. 

 

 

책을 넣어도 가방의 모양이 흐트러지지않음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JW PEI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가 111,000원을 세일해서 52,000원으로 판매하고 있고 "NEW10" 쿠폰을 사용하면 추가 1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건 정말 개! 이득입니다.

 

아! 또,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해외배송으로 약 3주... 배송기간이라는 것이 살짝 아쉽습니다. 

(그래도 착한 가격의 가방을 가질 수 있다면 이 정도의 기간은 참을 수 있습니다....)

 

 

가볍게.. 청바지와 흰 티를 입고 이 가방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꾸안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저는 매우 만족한 소비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JW PEI 가방을 구입하시길 희망하신다면, 저의 리뷰 포스팅을 보시고 착한 소비활동을 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총평

가격이 매우 착하고 퀄리티 또한 좋다. 아쉬운 점은 배송기간으로 넉넉하게 주문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