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애정하는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블루베리 라인, 블루베리 리밸런싱 스킨 구입 후기!

by unfreelancer 2020.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이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평일보다 주말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느낌이어서 매번 아쉽기만 합니다. 

 

저번에 포스팅한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블루베리 라인 중에 선크림 리뷰를 작성했었는데, 이번에는 블루베리 리밸런싱 스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이니스프리 제품 여러 가지를 사용했었는데, 30대가 되면서 기능성 제품으로 바꾸다 보니 이니스프리 선크림만 사용했었습니다. 때마침 선크림도 다 썼고 가벼운 토너 제품이 하나 더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블루베리 리밸런싱 스킨"을 구입했습니다.

 

이니스프리 제품 중 특히 슈퍼푸드 블루베리 라인이 제 피부에 잘 맞습니다. 

 

슈퍼푸드 블루베리 라인

 

가격은 150mL 8,000원으로 대용량은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용하고 있는 스킨이 있기때문에 150mL로 구입했습니다.

 

블루베리 리밸런싱 스킨

블루베리 리밸런싱 스킨은 블루베리의 황산화력을 담아 건강한 피부 ph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편안한 피부로 가꿔주는 촉촉한 스킨입니다.

 

주요 성분은 블루베리 추출물, 프로판디올, 글리세린 3가지입니다.

블루베리 추출물 : 풍부한 황산화력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케어할 수 있습니다.

프로판디올 : 발효한 옥수수에서 유래해 피부 보습력 강화 효과가 있습니다.

글리세린 : 수분의 밸런스를 유지시켜 보습력 향상해 줍니다.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추어 촉촉한 보습력이 있는 스킨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블루베리 리밸런싱 스킨 입구

블루베리 리밸런싱 스킨 마개를 제어하면 스킨의 향을 느낄 수 있는데, 상큼한 향으로 부담이 없습니다. 

만약 무향을 선호하는 분도 괜찮다고 느껴질 정도의 향이지만 혹시 모르니 가까운 매장에서 꼭 테스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루베리 리밸런싱 스킨 제형

블루베리 리밸런싱 스킨은 부드럽게 스며드는 물스킨 제형으로 피부가 수분을 머금어 매끄럽고 부드러워지는 저자극 스킨입니다.

그리고 모든 타입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는 스킨, 바르는 스킨 2가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 번 피부에 흡수시키는 7 스킨 법으로 사용하는 목적으로 구입했기에 저에게는 적합했습니다. 

그리고 제품 뒷면에 개봉일을 기록하여 사용시한 내에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니스프리 제품 중 블루베리 라인을 꾸준히 사용했기에 저의 피부 타입에 잘 맞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우 가벼운 타입이기에 부담도 적어서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이 제품 구매를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