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가을 환절기 바디로션 인생템 /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by unfreelancer 2020.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추석이 지나고 나니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 느낌입니다. 그래도 이른 오후에는 해가 좋아서 기분도 좋은 가을 날씨이죠!

 

계절이 바뀔때마다 저에게 큰 고민은  바로! 건조한 피부 입니다. 

특히 가을에는 피부가 건조해져 가려움, 각질이 생기는데 생각 없이 긁는 순간, 피부에 상처가 생기고

면역력이 떨어졌을때에는 모낭염까지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가을이 되면 바디 오일, 로션은 필수템이죠!

바디 로션은 여러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고보습과 끈적임 없는 제형을 다 만족하는 제품이 없었는데

드디어 저의 인생템을 포스팅할 수 있어 기분이 좋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기에 알고 계신 분들은 실망하실 수 있지만,

이 바디로션을 알고 난 이후로 4계절 내내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발림성과 흡수력이 좋은 제품입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주로 올리브영에서 집중 크림 추가 증정 이벤트 할 때마다 구입하는 편이고
삼성카드 CJ카드로 10%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앱, 공홈에서도 할인 가능!)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에는, 피부 장벽을 모사한 세라마이드 캡슐과 소자, 콩 발효 추출물이 첨가되어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 및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이 로션을 아토피 로션이라고도 말씀하시는데, 제가 소아 아토피 피부여서 피부가 사막처럼 건조함이 심한 편입니다. 

(성인이 된 이후로 아토피는 사라졌습니다 ㅜ ㅠ)

그러한 저의 고민을 정확하게 해결해주는 바디로션입니다! 이 로션을 바르고 나면 따갑거나 가려움이 많이 진정되었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은 발림성입니다. 

피부에 부드럽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제형으로 샤워 후 로션 바르고 옷을 입었을 때 부담감이 없습니다. 

(보습력이 좋은 제품은 꾸덕한 제형으로 흡수가 느리고 옷에 닿았을 때 기분이 좋지 않은 제품을 경험했었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펌프 형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공홈 홈페이지에 이중 구조의 특수용기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다고 나와있는데, 사실 이 부분은 몰랐던 내용입니다. 

이 제품을 다 사용한 후 한번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저자극, 고보습 민감케어에 탁월한 바디로션으로 피부의 가려움, 건조함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발림성으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350ml + 추가 증정 아토 집중 크림 75ml 구입했고 가격은 20,000원입니다.

 

 

 

화장품 포스팅은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리며,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아직까지 코로나 확진자가 있기 때문에 개인위생에도 각별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